본문 바로가기
문화/스타

이혜영 남편 나이 집

by @★▲*→ 2021. 4. 5.
반응형

이혜영 남편 나이 집


이혜영 남편 나이 집
이혜영 남편 나이 집

이혜영 남편 결혼

최근 너는내운명에 등장한 이혜영 남편 결혼에 대해서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너는내운명이 연예인 부부의 결혼 생활에 대한 프로그램이기 때문에 자연스럽게 이혜영의 남편에 대해서도 관심이 가는데요.

 

먼저 이혜영은 1971년생으로, X세대, 90년대를 대표하는 하이틴 스타 중 한명입니다. 모델 활동과 듀오 코코, 싱글, 드라마 주인공으로도 활발한 활동을 보여주었습니다. 이혜영은 인천광역시 출신인데, 인천에서 손꼽히는 예쁜 학생이었다고도 합니다. 연예인 생활을 할때도, 이혜영을 보고 싶어서 찾아오는 남자 연예인들이 매우 많았다고 합니다. 그정도로 이혜영는 톡톡튀는 매력과 끼로 연예인 중에서도 연예인의 입지를 누려 왔었죠.

 

이혜영 남편
이혜영 남편

 

이상민과 짧은 결혼 생활 이후로 다시 결혼을 결심한 이혜영은 본인과 잘 맞는 남자를 찾기 위해 많은 소개팅을 거쳐 지금의 남편을 만났다고 합니다. 당시 이혜영의 어머니가 점을 보았는데, 딸이 있는 남자와 결혼을 한다는 점괘가 있었다고 합니다. 이혜영이 그동안 소개팅 했던 남자들은 모두 아들이 있었는데, 현재 남편은 딸이 있었다고 합니다. 이미 마음이 있었겠지만, 이로 인해 더 운명처럼 느낀 것 같습니다.

 

이혜영과 남편은 2년간의 연애를 했는데요. 이혜영이 다른 남자를 만나지 못하게 매일 퇴근 후에 찾아와 매일같이 만났다고 합니다.

 

이혜영 남편 직업

그동안 이혜영이 TV에서도 많이 밝힌 것처럼 이혜영의 남편은 잘 알려진 사모펀드의 사업가입니다. 나이는 1970년생으로, 이혜영보다 한살 연상입니다. 펜실베니아 대학 경제학과를 졸업한 수재이기도 하고, 전형적인 엘리트 코스를 밟아온 것 같습니다.

 

이혜영은 남편과 결혼 전 미싱도로시라는 성공적인 쇼핑몰을 통해 10억 이상의 지분을 가지고 있었는데, 결혼과 동시에 이를 기부하는 인상적인 모습을 보이기도 했습니다. (미싱도로시는 당시에 정말 잘나가는 쇼핑몰 중 하나였습니다.)

 

이혜영 결혼
이혜영 결혼

 

이혜영 집 한남동 유엔빌리지

이혜영의 집은 2014년에 매입한 한남동 유엔빌리지로 유명합니다. 엘르, 더블유컨셉 등의 잡지에서도 이혜영 집을 공개한 적이 있습니다. 처음에는 인테리어가 다소 낡은 모습의 유럽 느낌이었는데, 이혜영의 감각으로 인테리어를 거치며 재탄생하게 되었습니다. 현재는 보이는 것처럼 다양하고 세련된 빈티지 소품들로 가득찬 집이죠. 

이혜영 집
이혜영 집
이혜영 유엔빌리지
이혜영 유엔빌리지

 

이혜영 재혼
이혜영 재혼
이혜영 화가
이혜영 화가
이혜영 인테리어
이혜영 인테리어

 

아혜영 집의 전체적인 인테리어가 이국적이면서 톡톡튀는 색채가 인상적인 이혜영 그림과 비슷하네요.

 

이혜영 그림
이혜영 그림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