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방콕 호텔 베스트 7 추천 (홈페이지별 평점 평균)

by @★▲*→ 2022. 7. 7.
반응형

최근에 해외여행이 다시 활발해지면서 여름 해외 여행지를 찾으시는 분들이 많으실 것 같아서 방콕 호텔을 평점 기준으로 추천드리고자 합니다. 특히 방콕은 좋은 호텔이 많은 도시로 유명해서 찾는데 어려움이 있을 텐데요. 여러 호텔 정보 사이트들을 평점 순, 후기수로 필터링하여 엄선하였으니, 짧은 시간 내에 호텔을 선택하실 경우 참고하시기 좋을 것 같습니다. 이번엔 가장 5성급 고급 호텔을 위주로 소개해 드릴 예정인데요, 특히 프로포즈 여행, 커플 여행을 준비하시거나 부모님께 효도 여행을 준비하시는 분들께 큰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다음 번에는 고급 리조트, 가성비 호텔도 연이어 추천할 예정이니, 가성비 여행을 찾고 계신 분들은 기대해주세요! 시작하기 전, 선정 기준부터 말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참고 홈페이지: booking.com, Agoda, Hotelscombined
  • 선정 기준: 상기 사이트 모두에서 평점 9.0점 초과(총 10점 만점), 후기수 100개 이상 5성급 호텔

가장 하단에는 3 사이트의 평균 평점까지 있으니 꼭 끝까지 확인해주세요!


방콕 호텔 베스트 7 추천 (홈페이지별 평점 평균)

방콕 호텔 추천 베스트 7

 

 

7위. 오쿠라 프리스티지 방콕 (The Okura Prestige Bangkok)

방콕 호텔 추천 오쿠라 프리스티지 방콕

 

7위로 추천드릴 호텔은 오쿠라 프리스티지 방콕 호텔입니다. 오쿠라 프리스티지 방콕 호텔의 경우 고급스럽고 현대적인 호텔 느낌을 가지고 있는데요, 2021년 미슐랭 가이드에서 ‘톱 클래스 컴포트 - 비즈니스: 그랜드 럭셔리' 카테고리에 선정되기도 했다고 합니다. 오쿠라 호텔의 가장 큰 장점은 접근성과 위치가 될 것 같습니다. 역까지 약 도보 2분~5분 거리에 있으며, 주요 쇼핑몰까지 자동차로 10분~15분 사이에 위치해있습니다. 좋은 평가 원인은 우수한 접근성, 깔끔하고 현대적인 호텔 룸, 친절한 서비스 등이 있습니다. 

더 오쿠라 프리스티지 호텔 방콕 위치

 

6위. 월도프 아스토리아 방콕 (Waldorf Astoria Bangkok)

방콕 호텔 추천 월도프 아스토리아 방콕 

 

6위 추천 호텔은 월도프 아스토리아 방콕입니다. 월도프 아스토리아 방콕은 사진에서 보는 바와 같이 규모가 크고, 매우 현대적이고 고급스러우면서도 태국의 전통적인 느낌이 잘 전달되는 디자인을 가진 호텔입니다. 이 호텔 역시 숙소의 위치에 있어서 절대적인 지지를 받고 있습니다. 역까지는 도보로 5분 거리이며, 태국의 대형 쇼핑몰들과도 도보로 약 10분 거리입니다. 더불어 이 호텔의 큰 장점 중 하나는 맛있는 조식인데요! 여러 사람들이 입을 모아 인생 조식이라고 말하기도 합니다.

월도프 아스토리아 위치

 

5위. 방콕 메리어트 호텔 더 수라웡세 (Bangkok Marriott Hotel The Surawongse)

방콕 호텔 추천 방콕 메리어트 호텔 더 수라웡세

 

5위로 추천드릴 호텔은 방콕 메리어트 호텔 더 수라웡세입니다. 이 호텔의 경우 외관상으로 크게 두드러지거나 특히 위치에서의 메리트는 크지 않은 편인데요. 다만 내부 인테리어와 부대시설이 매우 고급스러운 장점이 있고, 야경이 아주 아름다운 루프탑과 인피니티 풀이 포인트입니다. (더불어 방콕 메리어트도 조식이 아주 맛있다고 하네요.) 호캉스를 즐기실 분들에게 적합한 호텔일 것 같습니다.

방콕 메리어트 호텔 더 수라웡세 위치

 

4위. 쉐라톤 그랜드 수쿰윗 A 럭셔리 컬렉션 호텔 (Sheraton Grande Sukhumvit a Luxury Collection Hotel Bangkok)

방콕 호텔 추천 쉐라톤 그랜드 수쿰윗 A 럭셔리 컬렉션 호텔

 

4위로 추천드릴 방콕 호텔은 쉐라톤 그랜드 수쿰윗 A 럭셔리 컬렉션 호텔입니다. 풀네임이 참 기네요.. 사진만봐도 태국스러러운 열대 느낌과 고급스러움이 한 눈에 드러나는 호텔입니다. 제가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스타일이기도 합니다. 로컬 느낌이 나는 클래식한 디자인의 호텔!

아속 BTS 역과 연결되어 있고 수쿰윗 MRT 역까지도 도보로 매우 가까운 편이라 접근성도 좋은 편이고, 주변에 고급 쇼핑가인 시암 파라곤과 백화점 등의 위치도 2~3km 내에 있습니다. 

클래식한 디자인과 더불어, 열대풍의 풀은 많은 사람들이 가장 좋은 후기를 남긴 부분이기도 합니다. 더불어 최고의 호텔 중 하나답게 서비스나 청결 등은 말할 것도 없을 것 같고요. 대부분의 후기가 모든 면에 있어서 빠지는 것이 없는 숙소이며, 낙원이다, 구관이 명관이라는 말과 함께 재방문 의사를 강력히 표하기도 합니다. 저도 다음에 방문할 때는 쉐라톤을 가보고 싶네요! 

쉐라톤 그랜드 수쿰윗 A 럭셔리 컬렉션 호텔 위치

 

3위. 더 페닌슐라 방콕 (The Peninsula Bangkok)

방콕 호텔 추천 더 페닌슐라 방콕 

 

3위로 추천 드릴 호텔은 더 페닌슐라 방콕입니다. 전체적으로 클래식한 디자인 뿐 아니라 차오프라야강 유역을 따라 위치하고 있어, 리버뷰, 야경 등 전망에 대한 강점이 있습니다. 수영장 뷰도 시원하면서도 너무 예쁜 것 같습니다. 객실 서비스 등에서도 매우 좋은 평가가 있어, 대부분의 후기가 재방문 의사를 강력하게 표하고 있습니다. 

더 페닌슐라 방콕 위치

 

2위. 칼튼 호텔 방콕 수쿰윗 (Carlton Hotel Bangkok Sukhumvit)

칼튼 호텔 방콕 수쿰윗

 

2위로 추천 드릴 방콕 호텔은 칼튼 호텔 방콕 수쿰윗입니다. 칼튼 호텔의 경우 디자인은 모던한 글로벌 스탠다드의 세련된 호텔입니다. 위치가 특히 매우 좋고, 깨끗하고 신축 객실, 서비스 등 기본적으로 모든 방면에 있어서 크게 만족도가 높은 호텔이라고 합니다. 추가적으로 한국어가 가능한 직원이 있는 점, 태국의 트렌디한 동네인 에카마이랑 가까운 것도 장점이 될 수 있겠고, 특히 신혼여행으로 방문하시는 분들이 많으신 것 같습니다. 

칼튼 호텔 방콕 수쿰윗 위치

 

1위. 킴튼 말라이 방콕 (Kimpton Maa-Lai Bangkok)

방콕 호텔 추천 킴튼 말라이 방콕

 

1위로 추천 드릴 방콕 호텔은 바로 킴튼 말라이 방콕입니다!  디자인적으로 봤을 때는 전통적인 태국 분위기보다는 글로벌한 느낌이 많이 담겨있지만, 상기한 타 호텔들과는 다르게 좀 더 트렌디, 유니크, 스타일리시한 느낌이 드는 외관입니다. 주변에 인기 관광지(게이손 쇼핑몰, 센트럴 월드 플라자, 시암 파라곤 몰) 등이 많은 중심부에 위치해 있는 숙소입니다. 특히 이 호텔은 서비스 측면에서도 입을 모아 칭찬을 받고 있는데요, 세심하고 열정적인 서비스가 돋보인다고 합니다. 애완견 동반도 가능하다고 하네요!

킴튼 말라이 방콕 위치

 

 

방콕 호텔 추천

위 표는 아고다, 부킹닷컴, 호텔스컴바인에서 각각의 평점과 평균이며, 이 글은 평균 점수 기준으로 작성이 되었습니다.  사실 이미 상기 호텔 모두 최고의 호텔들이어서 어디를 가든 최고의 선택일 것 같긴 하나, 방콕에 좋은 호텔들이 매우 많고, 압축된 휴가 일정과 적지 않은 비용에서 본인에게 맞는 최고의 호텔을 찾자는 의미에서 각 특징들을 정리해보았습니다. 그럼 다음에는 가성비 좋은 호텔들도 한번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참고로 저는 4위 쉐라톤을 제일 방문해보고싶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