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스타

허훈 키, 형, 프로필, 나이, 학력, 연봉, 집, 여자친구

by @★▲*→ 2021. 6. 22.
반응형

허훈 키, 형, 프로필, 나이, 학력, 연봉, 집, 여자친구, 자동차


 

허훈 프로필

현재 KBL 최고의 간판 스타이면서 최근들어 방송에 잦게 등장하고 있는 농구스타 허훈 프로필, 키, 형, 나이, 학력, 연봉, 집, 여자친구, 자동차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허훈은 나이도 어리고, 농구선수로서의 기량도 뛰어나며, 훈훈한 외모와 함께 예능감도 있어서 방송가에서 선호하고 있습니다. 

 

허훈 프로필 (나이, 키, 형, 학력)

 

허훈은 1995년 8월 16일 생으로, 현재 25살입니다. 국내 농구계의 레전드 허재의 둘째 아들로 태어났으며, 허재의 첫째 아들이자 허훈의 형인 허웅과 함께 현재 프로 농구선수로 활약하고 있습니다. 형 허웅과 함께 연세대학교 스포츠레저학과를 졸업하였습니다. 

 

형 허웅과 함께 어린시절부터 아버지의 농구 재능을 물려받아 용산고의 에이스로 2012년, 2013년 최우수 선수상을 수상하였습니다. 이후 연세대에 진학해서는 2014년 신인왕을 타게 됩니다.

 

2016년 아버지 허재가 국가대표팀 감독이 되고 나서 형 허웅과 함께 국가대표에 선발되어 실력에 대한 의문이 제기되었습니다. 국가대표팀에서는 크게 눈에 띄는 활약은 아니었으나, 이후 프로활동에서 점점 두각을 드러내기 시작합니다. 특히 2019-2020년 시즌 리그에서 경기력이 급상승하며 정규리그 MVP까지 받게 됩니다. 

 

 

허훈 나혼자산다, 허훈 집

 

허훈은 그간 아버지 허재의 활발한 방송활동에 힘입어 자연스럽게 많은 방송에 노출이 되어왔는데요. 마리텔, 뭉쳐야찬다, 라디오스타, 정글의 법칙, 도시어부, 비디오스타, 나혼자산다 등 내로라하는 국내 예능에는 대부분 한번씩 출연한 경험이 있습니다. 최근 나혼자산다에 출연하여 혼자 생활하고 있는 모습을 보여주었는데요. 허훈의 집은 경기도 수원의 한 아파트라고 합니다. 서울인 집에서 수원 훈련장으로 출퇴근이 어려워 자취를 하고 있다고 합니다. 뿐만 아니라 나혼자산다에서 자동차를 타는 모습도 보여주었는데요, 허훈의 차는 아우디라고 합니다.

 

 

허훈 연봉, 여자친구

 

허훈 연봉은 3억 4천만원입니다. 2019-2020 시즌 이후 연봉 협상에서 3억 4천만원에 계약을 마치며 KBL 3년차 최고 연봉인상으로 그 동안 연봉에 후하지 못한 KT의 역대 최고 계약으로 남아있다고 합니다. 이런 바쁜 생활로 인해 아직까지 여자친구는 없다고 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