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스타

도경완 아나운서 슈돌 하차, 프로필, 장윤정, 학력, 나이, 키, 가족

by @★▲*→ 2021. 4. 13.
반응형

 

 

도경완 아나운서 슈돌 하차, 프로필, 장윤정, 학력, 나이, 키, 가족


도경완 슈돌
도경완 프로필

도경완 프로필, 학력, 나이, 키

도경완 아나운서는 1982년 3월 31일생으로, 현재 한국 나이 40세입니다. 출생은 경상북도 성주군입니다. 도경완 프로필은 홍익대학교 공대 전자전기공학을 전공하고 졸업하여, 2009년 KBS 39기 공채 아나운서로 데뷔하였습니다. 키는 185cm로, 생각보다 많이 크죠? 185cm에 80kg로 마른 편이며, 혈액형은 B형이라고 합니다. 데뷔했을 때부터 서글서글한 호감형 인상으로 사람들에게 많이 알려진 아나운서였는데요, 2013년에 국민 가수 장윤정과 결혼하면서 주목을 받고, 이후 다양한 TV프로그램에서 달달한 일상과 다복한 가족 생활을 보여주면서 현재 인기가 점점 더 많아지고 있습니다. 

 

도경완의 성격은 한 번 마음 먹으면 달성하고 마는 성격인 것 같은데요. 파일럿의 꿈을 가지고 공군사관학교에 진학하였습니다. 다만 엄격한 교칙으로 인해 학교 생활에 적응하지 못하고 중퇴를 한 뒤 홍익대 재학중 김경란 아나운서가 진행하던 프로그램을 보다가 사람들의 마음을 움직이는 아나운서가 되기로 결심했다고 합니다. 

 

도경완 도하영
도경완 슈돌

도경완 아나운서 장윤정 열애 및 결혼

도경완 아나운서는 데뷔 전부터 장윤정의 열렬한 팬이었습니다. 한 프로그램에서 두 사람이 마주하게 되었는데요, 도경완은 사심을 숨기지 못하고 방송 내내 장윤정에게 하트 눈빛을 발사하고, 둘이 끊임없이 사담을 나누는 등 호감을 보냈습니다. 이 때 둘이 처음 만나게 되었고, 서로 자연스럽게 연락처를 교환한 뒤 교제에 성공했다고 합니다. 

 

오랜 기간 팬이었다가 결혼을 한 만큼, 도경완은 결혼 생활 8년째인 지금도 장윤정과 달달한 일상을 보내고 있어 연예계의 유명한 팔불출로 알려져 있고, 사람들의 부러움을 사고 있습니다.

 

도플갱어 가족 도연우, 도하영

도경완 유튜브
도경완 나이

 

도경완과 장윤정 가족은 도플갱어 가족으로도 유명한데, 가족들이 모두 서글서글한 반달눈 호감형 인상으로 매우 똑같이 생겼기 때문입니다. 처음 두 사람의 결혼 소식이 있었을 때도 반달눈의 두 사람이 매우 비슷하다는 생각이 들었는데, 아이를 낳고 보니 가족들이 정말 닮았습니다.

 

연우와 하영이는 TV에서 똑똑하고 사랑스러운 모습으로 국민 가족 국민 남매가 되었습니다.

 

도경완 아나운서 슈돌 하차

많은 사람들의 생각과 달리 도경완 아나운서는 프리랜서가 아니었는데요. 최근에 프리랜서 선언을 하여 그동안 연우, 하영이와 출연했던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 하차한다고 합니다. 장윤정이 그동안 활발한 연예계 생활을 하면서 연예계 알짜로 유명하고, 본인도 계속해서 아나운서를 하려는 의지를 보여왔는데요. 2021년 2월부로 프리랜서 선언을 하였습니다. 다만 도경완 개인 유튜브 채널을 통해서 계속해서 연우, 하영이와 도경완 장윤정 가족을 만나볼 수 있다고 합니다. 

 

 

도경완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