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스타

홍은희 프로필 남편 대표작 리즈시절 사업

by @★▲*→ 2021. 4. 12.
반응형

홍은희 프로필 남편 대표작 리즈시절 사업


홍은희 프로필 남편 대표작 리즈시절 사업
홍은희 프로필 남편 대표작 리즈시절 사업

홍은희 프로필 나이

홍은희는 1980년 2월 17일 생으로, 현재 나이 42세로, 공효진, 바다, 김태희, 장윤정 등과 동갑입니다. 1998년 MBC 27기 공채 탤런트로 데뷔하였고, 2000년대 초에 주인공으로 활발하게 활약을 한 뒤 한동안 브라운관에 보이지 않아서 나이가 더 있을 것 같은데, 실제 나이는 42세로 어린 편이며, 요즘 배우들 제2의 전성기로 제격인 나이이죠. 고향은 전라북도 정읍군 정주읍 출신이며, 대학교는 서울예술대학 방송연예과를 중퇴하였습니다. 홍은희와 같이 1998년에 데뷔한 배우들은 배두나, 고수 등이 있습니다. 

 

홍은희 단발
홍은희 단발
홍은희 머리
홍은희 머리

홍은희 남편 유준상

홍은희의 남편은 유준상인데요, MBC 베스트극장에 유준상과 함께 출연하였던 것을 계기로 결혼에 성공하게 되었습니다. 이 부부는 2003년에 결혼을 했는데, 당시 유준상과 홍은희 두분다 배우로 매우 잘나가던 시절이었습니다. 홍은희는 어린 나이에 결혼을 했는데, 이후 한참 TV에 나오지 않아 홍은희를 매우 좋아하던 저로써는 아쉬웠습니다. 당시 홍은희는 아시아나 모델을 하는 등, 청순하면서도 새침한 매력이 있는 정석 미녀 배우였습니다. 

홍은희 결혼
홍은희 결혼
홍은희 유준상
홍은희 유준상

홍은희 리즈시절 대표작

홍은희의 리즈시절 대표작은 2002년, 내사랑팥쥐 시절입니다. 장나라, 김재원, 김래원과 함께 출연했고 홍은희는 착하고 털털한 장나라에 비해 인기는 많지만 다소 여우짓을 많이하는 캐릭터로 등장하였습니다. 2002년 당시에는 드라마 캐릭터들이 선/악이 명확하게 구별되는 경향이 있었는데요, 완전 악녀 캐릭터였음에도 불구하고 얼굴이 너무 예뻐서 미워할 수가 없었습니다.

 

홍은희 리즈시절
홍은희 리즈시절
홍은희 대표작
홍은희 대표작

홍은희 사업

홍은희씨는 현재 HEH by HEH (헤바이헤) 라는 가죽 소품 브랜드를 운영 중입니다. 고급 가죽을 베이스로 한 다양하고 팝한 색상이 매력적인 지갑, 클러치, 다이어리 등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홍은희 사업
홍은희 사업

 

홍은희씨는 평소에도 네일아트 등 꾸미는 것과 컬러풀한 색상을 좋아하는 것 같은데요. 취향이 비슷하거나 궁금하신 분들은 한번 방문해보세요. 

 

 

hehbyheh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SHIPPING TO : 가나(GHANA) SHIPPING TO : 가봉(GABON) SHIPPING TO : 가이아나(GUYANA) SHIPPING TO : 감비아(GAMBIA) SHIPPING TO : 과테말라(GUATEMALA) SHIPPING TO : 그레나다(GRENADA) SHIPPI

hongeunhee.com

 

홍은희 오케이광자매

홍은희 광자매
홍은희 오케이광자매
홍은희 이광남
홍은희 이광남

 

한동안 연예계 생활을 활발하게 한다는 느낌은 없었는데, 최근 KBS2 TV의 주말드라마 오케이광자매의 첫째딸 '광남이'로 등장하면서 제2의 전성기를 누리고 있습니다. 오케이광자매에서 홍은희는 노답 세자매중 가장 노답 징징이 캐릭터를 맡았는데요. 실제로 꼭 옆집에 존재할 것 같은 이기적이면서 얄미운 역할입니다. 매주 오케이광자매에서 광남이가 등장할 때마다 답답한 느낌에 채널을 돌리고 싶을 만큼 연기를 잘 해내고 있는데요, 과연 극이 진행되면서 어떤 성장을 보여줄지를 기대해보겠습니다.

 

2021.03.01 - [문화] - 오케이 광자매 첫방송, 인물관계도, 작가, 등장인물 총정리 (오 삼광빌라 후속)

 

 

오케이 광자매 첫방송, 인물관계도, 작가, 등장인물 총정리 (오 삼광빌라 후속)

오케이 광자매 (오 삼광빌라 후속) 오케이 광자매 오 삼광빌라 후속 오 삼광빌라의 후속작으로 주말 KBS2에서 방영되는 <오케이 광자매>에 대해 설명 드리겠습니다. 첫 방송일, 몇부작, 주요 등장

onlytheory.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