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방송

박찬호 이영표 승희의 축구야구말구 재방송 다시보기

by @★▲*→ 2021. 1. 18.
반응형

축구야구말구 재방송 다시보기


축구야구말구 재방송 다시보기
축구말구야구 재방송 다시보기

 

축구야구말구 재방송 다시보기

박찬호 이영표 오마이걸 승희가 출연하는 월요일 예능 축구야구말구 간단한 소개와 재방송 시간, 마지막회 일정까지 전달 드리려고 합니다. 그러니 끝까지 주의깊게 읽어 주세요.

 

박찬호 이영표 축구야구말구
박찬호 이영표 승희 축구야구말구 재방송 다시보기

 

축구야구말구 등장인물 및 소개

축구야구말구 박찬호
축구야구말구 박찬호
축구말구야구 이영표
축구야구말구 이영표
축구말구야구 승희
축구야구말구 승희

축구야구말구는 전설적인 우리나라의 스포츠 선수 야구 대표 박찬호 선수와 축구 대표 이영표 선수가 전국 방방곡곡을 다니면서 메이저 스포츠인 축구와 야구가 아닌 전국의 생활 스포츠 고수를 찾아다니는 투 머치 토킹 스포츠 로드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입니다. 투머치토킹이라니, 박찬호 선수가 정말 딱이지 않을 수 없죠? 아무튼, 호감형의 국가대표선수들인 박찬호 이영표 선수와 이들의 멘탈코치로 오마이걸이라는 아이돌의 승희님이 출연해주시고 있어요. 

 

축구야구말구 재방송 다시보기

축구야구말구 재방송

축구야구말구의 본방송 시간은 월요일 오후 8시 30분입니다. 이후 한 주간 총 4개의 채널에서 한 회당 5번의 재방송을 합니다(위 첨부의 편성표 참고). 첫 방송이 2020년 11월 9일이었는데, 첫 방송 이후 본방송 시간이 한 변 변경되어 현재 오후 8시 30분이니, 헷갈리지 마시기 바랍니다.

 

축구야구말구 최종화 마지막편

축구야구말구가 아쉽게도 2021년 1월 25일을 마지막회로 종영 예정입니다. 애초에 10회까지 기획되어 있었으나, 중간에 2회 연장하여 총 12회로 변경 기획 되어 있었습니다. 다만, 시즌2를 염두에 두고 있다고 하며, 출연진들과 제작진들도 현재 멤버를 유지하고 싶어한다고 합니다. 코로나로 인해서 더 많은 사람들과 교감하지 못한 것이 아쉽긴 하지만, 다가오는 시즌 2에는 어떤 포맷으로 방송이 될지 아직 정해진 바가 없다고 하니, 다가올 시즌2도 많이 기대해주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