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방송

윤스테이 촬영지 재방송 방영시간

by @★▲*→ 2021. 1. 10.
반응형

윤스테이 촬영지 재방송 방영시간


윤스테이 촬영지 재방송 방영시간
윤스테이 촬영지 재방송 방영시간

 

윤스테이란?

나영석PD가 TVN의 윤스테이로 돌아왔습니다. 신서유기8 옛날 옛적에의 후속작으로, 국민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는 나영석PD의 신작입니다. 윤식당의 3번째 시리즈이기도 합니다.

 

본래 윤식당이 해외에서 한국인의 입맛을 외국인들에게 선사해주는 프로그램이었으나, 코로나로 인해서 해외 방문이 불가능해 내륙 전라남도 구례군에서 촬영하였습니다. 그 결과,  '윤스테이'라는 명칭으로 국내에 온지 얼마 안되는 1년 이하의 외국인들에게 한옥스테이를 하는 방식으로 진행됩니다.

 

코로나 시국에 많은 시청자들에게 감동을 줄 수 있는 취지와 진행 방식을 가지고 있어 기대가 됩니다. 더불어, 영화 기생충으로 떠오르는 유망주인 배우 최우식씨도 이번 시즌에 합류해서 많은 기대를 안고 있으며, 유창한 영어실력을 뽐내 여러 모로 많은 사람들의 기대를 낳고 있습니다. 참고로 촬영은 코로나 3차 대유행이 시작하기 이전 11월, 12월에 사전촬영방식으로 이미 종료가 되었습니다. 

 

이번 포스팅은 <윤스테이> 관련해서 방영시간 및 재방송 다시보기 정보와 등장인물, 촬영지 등을 소개 드리겠습니다.

 

방영시간 및 재방송 다시보기

첫방송은 2021년 1월 8일이며, 방영시간은 매주 금요일 9시 10분입니다. tvn에서 온에어로 시청할수도 있습니다.(tvn.tving.com/tvn)

 

재방송 정보는 아래 이미지에 있으니 참고 바랍니다. OLIVE, TVN, XTVN 총 3개의 채널에서 24번 재방송을 진행합니다.

윤스테이 재방송 방영시간 다시보기
윤스테이 재방송 방영시간 다시보기

 

윤스테이 촬영지 구례 쌍산재

윤스테이는 앞서 말씀 드린 것처럼, 전라남도 구례 쌍산재에서 촬영을 진행하였습니다. 나영석PD 예능작품의 특징이 항상 장소가 화제가 된다는 것인데요, 관련해서 쌍산재도 많은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아래 이미지에서 보이는 것처럼 쌍산재는 300년이 넘는 역사를 가지고 있는 한옥 고택입니다. 정말 자연스러운 한국의 문화와 역사를 깊이있게 알아볼 수 있는 적합한 장소라는 생각이 듭니다. (방송과는 다르게 원래는 취사가 불가능하다고 합니다)

 

참고로 쌍산재는 현재는 코로나로 인하여 예약을 받지 않고 있다고 합니다. 향후 코로나가 잠잠해지면 다시 예약을 받는다고 하네요.

 

쌍산재의 정확한 위치는 아래 지도를 참고해주세요.

 

윤스테이 촬영지 구례 쌍산재
윤스테이 촬영지 구례 쌍산재

 

 

더보기

쌍산재 가는길: 전라남도 구례군 마산면 장수길 3-2

 

 

 

윤스테이 등장인물

윤식당 시리즈에서 바뀐 점은, 배우 신구씨가 건강 및 현재 진행중인 타 작품으로 인하여 등장하지 않는 점과 배우 최우식씨가 새롭게 합류했다는 점입니다. 나머지 멤버들은 이전에 등장했던 나영석PD 사단으로 동일한데요, 이 멤버들은 나영석PD와는 꼭 함께하는데 다들 다른 예능에서는 쉽게 볼 수 없는 멤버들이라 등장이 소중하네요.

 

특히 이번에 눈여겨 볼 점은 아무래도 신규로 활약해주실 최우식의 합류와 박서준씨가 과장으로 승진했다는 점입니다! 

윤스테이 윤여정 이서진
윤스테이 윤여정 이서진
윤스테이 정유미 박서준
윤스테이 정유미 박서준
윤스테이 최우식
윤스테이 최우식

 

마무리

이상으로 윤스테이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그 취지와 진행 방식에서 나영석PD의 배려심과 깊이를 알 수 있는 프로그램이었다는 느낌이 듭니다. 해외로 갈 수 없는 이 시즌에, 국내 여행에 대해서 다시 한 번 관심을 가질 수 있게 하고, 우리 역사와 문화에 대한 자부심을 느낄 수 있었으며, 이제 막 한국으로 들어왔지만 코로나로 인해서 외로울 외국인들에게도 즐거움을 주는 예능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당연히도 그러겠지만, 윤스테이가 많은 사랑을 받았으면 좋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