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스타

[1호가 될 순 없어] 김학래 집/차 가격, 중국집

by @★▲*→ 2021. 3. 28.
반응형

1호가 될 순 없어에서 최근 즐겁게 보고 있는 이야기가 김학래, 임미숙 부부의 에피소드인데요. 성공한 사업가 김학래의 플렉스와 나긋나긋한 임미숙을 보는 재미가 있습니다. 물론 1호가 될 순 없어에 등장하는 모든 개그맨 커플들이 개성있고 즐겁지만요. 오늘은 그 중, 김학래&임미숙 커플의 중국집 사업 이야기와 집, 차에 대해서 전달 드리려고 합니다.

 

[1호가 될 순 없어] 김학래 집/차 가격, 중국집


[1호가 될 순 없어] 김학래 차

먼저 김학래의 차정보에 대해 공유 드리겠습니다. 김학래가 타고 나오는 차는 포르쉐 파나메라 4s입니다. 김학래씨가 구입한 가격은 2억 5천이라고 합니다. 일반적인 포르쉐 파나메라 4s의 가격은 출시가가 1억 4천에서 1억 7천 사이입니다. 다만 구입시 옵션을 추가하면 김학래 같이 2억 5천이 금방 될 것 같습니다.

 

김학래가 청소기로 매일 애지중지 청소하기도 하고, 임미숙이 이 차를 타고 운전면허 연습을 해서 김학래가 학을 떼는 에피소드가 등장하기도 했죠. 차 하나를 통해 에피소드를 뽑아낼 수 있을 정도입니다. 

 

뿐만 아니라 개그맨 유재석도 매번 국산차만 타다가 2년 전부터는 포르쉐 파나메라를 탄다고 합니다. 확실히 포르쉐는 최고를 지향하는 많은 연예인들에게 사랑받는 차인 것 같습니다.

 

1호가 될순없어 김학래 차 포르쉐 파나메라
김학래 차 포르쉐 파나메라 4s
포르쉐 파나메라 4s
포르쉐 파나메라 4s

 

[1호가 될 순 없어] 김학래 집

김학래 임미숙 부부가 사는 집은 송파구 풍납동 한강극동입니다. 95년에 지어진 집이지만 바로 앞에 한강과 올림픽대로가 있는 입지가 매우 좋은 아파트로, 현재 시세는 10억~19억 사이고, 호갱노노를 통한 최근 1개월간 매매가 평균은 11억 500입니다. 호갱노노상에서 실거주하는 사람들의 리뷰도 좋은 편입니다.

 

김학래 집
김학래 집

 

 

[1호가 될 순 없어] 김학래 중국집 사업 위치

김학래가 현재 좋은 차와 집을 가지고 있는 것은 성공적인 개그맨 커리어도 있지만, 무엇보다 사업에서 성공이 큰 원인입니다. 그는 중국집 차이나린찐의 성공으로 인해서 현재와 같은 부를 쌓을 수 있었습니다.

차이나린찐의 위치는 강동구 성내동이고, 네이버에서 평점도 4.19점일 정도로 상당히 높은 편이네요. 중국집의 주력 메뉴는 인절미탕수육인데, 메뉴를 고심하던 중 쫄깃쫄깃한 탕수육 맛을 배가시킬 수 있는 인절미를 첨가했다고 합니다. 김학래는 외식 사업이 이번이 처음이 아니고, 여러 종류의 외식 사업에 도전했었는데요. 많은 성공과 실패 경험을 통해서 지금과 같은 노하우를 터득할 수 있었고, 결국에 차이나린찐을 성공적으로 운영할 수 있었습니다.

 

아래 위치 지도를 첨부하니, 관심있는 분은 방문해보세요.

 

 

이상으로 방송과 뉴스에 등장한 김학래의 차, 집, 사업 정보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