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방송

월간 집 등장인물, 재방송, 드라마, 몇부작, 다시보기

by @★▲*→ 2021. 7. 24.
반응형

월간 집 등장인물, 재방송, 드라마, 몇부작, 다시보기


 

월간집 다시보기
월간집 몇부작 등장인물 다시보기

오늘은 로스쿨의 후속작으로 6월 16일부로 방영중인 ‘월간 집’에 대해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지금 드라마는 이미 후반부인데요. 혹시나 뒤늦게 시작하는 분들을 위해서 기본적인 정보들을 간단히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월간 집 드라마 몇부작 재방송 

 

월간 집은 2021년 6월 16일부로 JTBC에서 로스쿨의 후속작으로 시작한 수목 드라마입니다. 매주 수목 오후 9시에 방영되고 있습니다. 총 16부작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연출은 이창민, 극본은 막돼먹은 영애씨, 혼술남녀를 집필한 명수현 작가입니다.

 

JTBC, JTBC2, JTBC4, 더드마라 채널에서 총 일주일에 한 회차별로 5번 가량 재방송 중이니, 관심이 있으신 분들은 아래 편성표를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간단한 줄거리를 말씀 드리면, 드라마의 소재는 아무래도 우리나라에서 지금 가장 핫한 주제인 ‘내집마련’입니다. 남자 주인공은 가난한 흙수저 집에서 부모님을 모두 어린시절 잃고 혼자 자수성가하여 부동산으로 백억대 자산가가 된 인물입니다. 한 편 여자 주인공은 평범하게 월세를 살고 있는 직장인이었는데요. 이들에게 어떤 인연이 생길지, 그리고 이들이 어떻게 성장해나가는지가 포인트가 될 것 같습니다.

 

월간 집 등장인물

 

월간집에 등장하는 다양한 인물들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 나영원(정소민): 10년차 잡지사 에디터로 일하며, 10년째 월세살이 자취 중입니다. 월급은 학자금 대출로, 월세에, 생활비로 모두 사용 중인데, 그 와중에 다니던 잡지사마저 폐간을 하고 맙니다. 살던 집이 경매로 넘어가며 월세 보증금도 날아가고, 집에서도 쫓겨나게 되는데요. 새로운 회사에서 본인을 쫓아낸 당사자를 만나게 됩니다. 부알못이던 그녀도 내집마련 프로젝트에 돌입하게 됩니다.

  • 유자성(김지석): 수백억대 부동산 재벌로, 월간 집 대표입니다. (인물 소개엔 재벌로 되어있지만, 개인적으로는 재벌이라기보다는 부동산 부자란 표현이 적절하지 않나 싶습니다.) 어린시절 흙수저로 살았고, 부모님 마저 이른 나이에 여의게 되는데요. 혼자 힘으로 부자가 될 수 있는 방법이 부동산이라는 것을 깨닫고 이른 나이부터 부동산을 굴리고 굴려 현재는 몇백억대 자산가가 되었습니다. 그에게 집이란 돈을 축적해주는 자산입니다. 

  • 신겸(정건주): 사진작가로 일하고 있으며, 캠핑 매니아로 욜로 라이프를 추구합니다. 세상 물정 모른다는 소리도 많이 듣지만, 나름 본인의 커리어로는 업계에서 유명한 사람이라고 합니다. 전형적인 예술가 형의 인물입니다.

  • 여의주(채정안): 에디터 13년차로, 오피스텔 월세 100만원의 집에서 럭셔리한 자취 생활을 하고 있습니다. 비혼주의자로, 본인이 하고 싶은 라이프스타일을 즐기며 열정적으로 사는 삶을 추구합니다. 그녀는 부동산 하락론자로, 집 소유에 부정적인 견해를 가지고 있으며, 보장되지 않은 미래의 행복을 위해 현재를 담보삼는 것은 현명하지 못하다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현재 서울에서 가장 힙한 동네의 럭셔리 오피스텔에서 월세 100만원을 주며 살고 있죠.

 

월간 집 다시보기

 

이 서로 자라온 배경과 가치관이 다른 네 명이 서로 얽히고 섥혀서 과연 어떤 이야기가 만들어질지 너무 기대가 됩니다. 특히 요즘과 같이 입체적인 인물이 각광받고 있는 이때, 어떻게 각 인물들이 성장하는지가 기대 되는데요. 월간집을 보고 싶으신 분들은 VOD 서비스를 참고해주세요.

 

 

월간집 다시보기

 

 

 

넷플릭스 신작으로 <킹덤:아신전>이 오늘 공개되었습니다. 전지현이 외전의 주인공 '아신'으로 등장하며 과거의 아픔과 강인한 면모를 보여줄 압도적인 캐릭터로 등장합니다. 관심 있으신 분들은 아래 포스팅을 참고해주세요.

 

 

 

킹덤 아신전 넷플릭스 오늘 공개 (아신 전지현)

킹덤 아신전 넷플릭스 오늘 공개 (아신 전지현) 킹덤 아신전이 오늘 넷플릭스에서 공개되는데요. 킹덤은 2019년에 처음 방송되어 많은 사랑을 받던 우리나라 장르물을 대표하는 시리즈물이기도

onlytheory.tistory.com

 

 

로건리의 생사, 오윤희는 정말 죽었을까요? 현재까지 진행중인 펜트하우스 줄거리와 천서진의 빅픽처가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펜트하우스 포스팅으로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펜트하우스 시즌3 결말 예상- 천서진 빅픽쳐

펜트하우스 시즌3 결말 예상- 천서진 빅픽쳐 펜트하우스3 결말까지 7회 정도를 남기고 있는데요. 시즌3는 시즌1~2에서의 그래도 탄탄한 줄거리와는 다르게 다소 극이 격하게 흐르고 있는 것 같습

onlytheory.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