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방송

킹덤 아신전 넷플릭스 오늘 공개 (아신 전지현)

by @★▲*→ 2021. 7. 23.
반응형

킹덤 아신전 넷플릭스 오늘 공개 (아신 전지현)


킹덤 아신전 전지현

 

킹덤 아신전이 오늘 넷플릭스에서 공개되는데요. 킹덤은 2019년에 처음 방송되어 많은 사랑을 받던 우리나라 장르물을 대표하는 시리즈물이기도 하고, 특히 이번 킹덤 아신전에는 전지현이 등장하여 많은 기대를 낳고 있습니다. 

 

넷플릭스 킹덤 시리즈

넷플릭스 킹덤 아신전

넷플릭스 킹덤 시리즈는 2019년 1월 25일에 넷플릭스를 통해 공개된 한국 드라마입니다. 배경은 조선시대이며, 좀비가 출연하는 사극입니다. 사극과 좀비의 조합으로 매우 신선한 장르물이죠. 시즌1의 연출은 김성훈, 시즌2의 연출은 박인제이며 작가는 그 유명한 김은희 작가입니다.

 

넷플릭스 킹덤 시즌1, 시즌2 줄거리

넷플릭스 킹덤 시리즈의 시즌1와 시즌2의 줄거리를 먼저 간단히 요약하면 아래와 같습니다. 

배경은 죽었던 왕이 되살아나면서 왕세자가 반역자로 몰린 조선 말기. 굶주림 끝에 좀비가 되어 버린 이들의 비밀을 파헤치며 이야기가 시작됩니다. 즉, 킹덤은 ‘배고픔’에 대한 이야기인데요. 원초적인 배고픔을 넘어, 욕망과 야망의 허기, 배고픔까지로 대상을 확장하여 깊이를 더합니다. 장소적 배경은 조선의 5대궁인 경복궁, 창덕궁, 창경궁, 경희궁입니다. 

 

넷플릭스 킹덤 아신전 아신 전지현

킹덤 아신전은 시즌1, 2에서 조선의 역병의 비극을 다룬 이야기와는 다르게, 북방에서 처음 발견된 ‘생사초’의 이야기와 그 기원을 다루는 이야기입니다. 또한 배경도 광활하고 낯선 배경과, 이전의 시간대를 다루기 때문에 세계관 확장의 의미가 있죠.

 

아신이라는 캐릭터는 이미 시즌2 마지막에 등장한 적이 있는데, 아신은 압록강 국경지대에서 자라 어느 쪽에도 속하지 않는 아이로, 특정 사건으로 인해 사랑하는 사람을 잃고 살아가는 역할입니다. 핍박과 멸시를 받은 아픔을 간직한 인물이지만 겉모습은 강한 무사의 모습을 띄고 있습니다.

 

특히 김은희 작가는 아신에 대해 매우 강하고 위험한 인물로 언급하였습니다. 전지현이 김은희 작가의 큰 팬이어서, 좀비로라도 킹덤에 출연하고 싶다고 하였는데, 김은희 작가도 전지현의 팬이면서 암살과 베를린 등에서의 전지현의 모습을 보고 아신의 강하고 위험한 면모, 아픔을 숨기고 있는 인물로 적절하게 생각했다고 합니다.

 

넷플릭스 킹덤 아신전 몇부작, 개봉

킹덤 아신전은 말씀 드린 대로 외전 형식이어서 이야기가 길지 않습니다. 7월 23일 총 92분간, 1회 방영될 예정입니다. 

 

아신전이 1회만 방영되는 이유도 김은희 작가를 통해 공개되었는데요. 처음에는 아신의 이야기를 시즌3에서 잘 녹일 수 있는 방법을 고민하다가, 과거형의 이야기이기 때문에 스페셜 에피소드 외전으로 구성했다고 합니다. 작가와 연출가 모두 ‘아신전’이 ‘킹덤’ 세계관의 디딤돌 같은 역할이기 때문에 이야기를 확장하는 단계에 있어서 한 편이면 충분할 것이라는 생각에 의견을 모았다고 합니다.

 

넷플릭스 킹덤 아신전 보기

킹덤 시리즈, 킹덤 아신전은 넷플릭스 오리지널 작품으로, 넷플릭스에서만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그 밖에도, 킹덤 시리즈와 유사한 해외의 여러 유수한 장르물을 볼 수 있으니, 참고 바랍니다.

 

 

킹덤 아신전 지금 보러가기

 

 

 

 

심각한 코로나 상황으로 인해서 다들 여름인데 집에서 많은 시간을 보내고 계실텐데요. 넥플릭스 킹덤 시리즈와 킹덤 아신전을 통해서 집에서 좀비물로 좀 더 시원한 여름이 될 수 있길 바랍니다.

 

 

펜트하우스를 애청하고 계시는 분들이 있다면, 아래 펜트하우스 결말에 대해서 예상한 포스팅도 함께 봐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펜트하우스 시즌3 결말 예상- 천서진 빅픽쳐

펜트하우스 시즌3 결말 예상- 천서진 빅픽쳐 펜트하우스3 결말까지 7회 정도를 남기고 있는데요. 시즌3는 시즌1~2에서의 그래도 탄탄한 줄거리와는 다르게 다소 극이 격하게 흐르고 있는 것 같습

onlytheory.tistory.com

 

 

펜트하우스 시즌3 총정리 (등장인물, 방영일, 몇부작, 다시보기)

펜트하우스 시즌3 총정리 (등장인물, 방영일, 몇부작, 다시보기, 1화 요약) 펜트하우스 시즌2가 막을 내린지가 엊그제 같은데, 어느덧 펜트하우스 시즌3 방영일이 가까워지는 것이 느껴집니다. 벌

onlytheory.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