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코인

220314 코인 마켓 뉴스

by @★▲*→ 2022. 3. 14.
반응형

220314 코인 마켓 뉴스


코인 마켓 뉴스

 

22년 3월 14일 코인 마켓 뉴스 공유 드립니다. 제가 개인적으로 코인 장세를 확인하는 이유는, 전체 사이클에서 현재 위치를 파악하고 상승장이 왔을 때 본격적으로 단타를 치기 위함입니다. 따라서 저는 사이클 위주로 장세를 확인하고자 하고, 추세를바꾸지 못하는 데일리 뉴스에 대해서는 별 관심이 없습니다. 비슷한 관심사가 있는 분들은 참고 및 여러 의견 공유 해주시고, 코인 장세를 보는 법에 대해서는 지난 글을 통해 공유 드렸으니 전체적인 지표들에 대한 설명은 아래 블로그 글을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코인 장세 확인하는 법

코인 장세 확인하는 법 저는 코인 공부를 할때 기술적 투자 위주의 공부를 했었는데요, 역시 코인이든 주식이든 투자에 대한 스킬 이전에는 거시적인 장세에 대한 공부가 선행되어야한다고

onlytheory.tistory.com

 

 

1. 비트코인 차트

오늘의 비트코인 차트입니다. 1년뷰로 봤을때, 최근 며칠간은 거의 횡보하고 있고, 거래량은 최근 며칠간 많이 빠졌다가, 오늘 소폭 상승했습니다. 위 차트는 빗썸입니다. 

 

2. 공포탐욕지수

 

오늘의 공포탐욕지수입니다. 어제 21점으로 매우 공포에 가까운 점수였는데, 아직까지는 '매우 공포' 상태이긴 하나 전일 대비 소폭 완화되었습니다. 

 

 

3. 코인 시장 시가총액 및 거래량

전체 코인 시장 시가총액 및 거래량과 도미넌스 차트입니다. 네 역시 전일과 유사해서 큰 특이사항은 보이지 않습니다.

 

4. 거래소 파생상품 거래량

파생상품 거래량은 24시간 기준으로 상승세입니다.

 

 

장세를 봤을 땐, 최근 며칠간의 추세를 동일하게 이어가고, 다만 전일 대비해서는 거래량/공포지수/파생상품 거래량 등을 봤을 때 시장 상황이 조금 풀어졌다고 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이 글을 작성하는 순간, 비트코인이 전일대비 약 2% 가량 상승하고 있습니다. 과연 오늘은 이 추세를 유지하며 마감할지, 내일 다시 찾아오도록 하겠습니다! 

 

 

 

 

토스뱅크 입출금통장 만드는법 (연 2%)

토스뱅크 입출금통장 만드는법 (연 2%) 최근에 토스 앱의 매력에 빠졌는데요, 편리한 uxui뿐만 아니라 토스뱅크에서 제공하는 연 2% 입출금통장을 발견해서 정보를 공유해드리려고 합니다. 최근에

onlytheory.tistory.com

 

 

코인 단타 정보- 실시간 체결강도, 가격 급등 포착 사이트

코인 단타 정보 사이트 추천 오늘은 코인, 암호화폐, 가상화폐 단타를 주로 하시는 분들께 유용한 사이트를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최근에 저도 코인 트레이딩에 관심을 가지다가 유튜버의 소

onlytheory.tistory.com

 

반응형

댓글